지금 바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팁 적용

지금 바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팁 적용

지금 바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팁 적용

제휴 마케팅을 시작할 때 제휴사와 제휴를 맺는다.

모회사가 큰 도움을 주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열심히 일해야 한다.

청중과 함께 일하는 법을 배우면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 둘 다 이득을 볼 것이다.

때로는 힘든 일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

다음 기사는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의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을 제공한다.

당신은 이것에 대해 완전히 솔직해지고 싶어 한다.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정책이 무엇인지 정확히 말해라.

그리고 당신의 파트너들도 그것에 대해 투명하도록 하라.

기껏해야, 이것은 방문객들을 짜증나게 할 것이다.

최악의 경우,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고객들을 위한 중요한 추적망을 해체하거나 컴퓨터 바이러스의 확산을 허용할 수 있다.

비밀 링크를 사용해 보십시오.

텍스트의 단어 또는 구를 관련 제휴사 페이지에 하이퍼링크는 제휴사 링크를 유기적으로 통합하는 한 방법이다.

이 방법을 최대한 활용하되, 청중을 속이려고 하지 마라.

링크를 클릭해도 독자들이 속지 않도록 링크의 맥락이 명확해야 한다.

스포츠 관련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그 콘텐츠가 스포츠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시청자들이 기대하는 것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제휴 사이트가 스포츠와 관련이 없는 한, 당신의 웹사이트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청중은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된 무언가를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다.

계열사를 선택할 때는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하고 목표 청중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트래픽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청중들에게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한다는 것을 전달한다.

제휴 마케터들은 그들이 종사하는 사업에 대해 진실해야 한다.

귀하 사이트와 귀하 소속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만약 고객이 당신이 원래의 소매점과의 관계를 설명하면서 당신이 정직하지 못하다는 느낌을 받는다면, 그들은 상인으로부터 직접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런 종류의 통계는 당신에게 매우 귀중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러한 통계는 당신의 사이트를 통한 트래픽과 판매 전환의 수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 벤처에서 성공하는 것이 목표라면 목표 시장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의 일은 청중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이다.

당신은 무엇이 소비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특히 많은 양의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영역이 있는가?

배너 광고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해야 하기 때문에 추가에 있는 사소한 질문들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대답을 위해 그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데려간다.

이러한 질문들은 클릭을 거부하기 매우 어렵게 만든다.

어떤 사이트 방문자가 질문을 맞히든 할인을 제공하십시오.

사람들이 메일링 목록에 참여할 수 있도록 뉴스레터를 만드십시오.

몇 년 전 이메일은 재미있는 것이었다.

요즘 그들은 당연히 그들의 사생활을 과잉보호하고 스팸메일을 피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뉴스레터는 일반적인 판매 광고와는 다른 반가운 변화로 설계되어야 한다.

팝업 광고 대신 팝업 광고를 사용하십시오.

브라우저에서 팝업을 차단하는 것은 인기 있는데, 이것은 일반적인 독자들이 당신의 광고를 결코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광고 속의 팝은 팝보다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남의 고객을 빼앗는 데 집중하지 마라.

대신 시장 기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직관을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다음 사람보다 그 요구를 더 잘 충족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만드십시오.

제공된 조언을 따르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의 거대 기업들이 어떻게 크게 성공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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